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인사말

제14회 평창대관령음악제 음악학교를 소개합니다.

평창대관령음악제는 강원도의 아름다운 대자연의 품에서 펼쳐지는,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2018년 동계올림픽의 개최지인 평창에서 열리는 이 음악제의 중심부에는 16일간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평창대관령음악제 음악학교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음악학교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없는 국제적인 명성의 교수진과 현역 연주자들, 그리고 평창대관령음악제 음악학교를 통해 배출되었거나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는 재능 넘치는 젊은 아티스트와 함께하며 뜻 깊은 교류와 배움의 시간을 갖습니다.

음악학교에서 1:1 개인레슨과 실내악 레슨은 물론, 마스터 클래스, 학생 음악회와 떠오르는 연주자 시리즈, 학생 협주곡 콩쿠르, 특강 프로그램 및 평창대관령음악제의 프로그램 관람 등 16일이란 기간 동안 학생들의 음악성과 기량을 최대한 향상 시키기 위해 면밀히 고안된 다양한 구성의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더불어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문화 및 야외 활동을 즐기며 뜻 깊은 시간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뜨거운 음악적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곳, 미래의 음악가를 위한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 주는 곳,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곳, 2017년 대관령, 그곳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